반응형

신마녀 스페셜 모듬 떡볶이 추천 메뉴

 

요즘 나오는 프랜차이즈 매장 떡볶이들을 보면 굉장히 화려한 느낌이 듭니다. 떡볶이와 함께 먹는 사이드 메뉴로 튀김이나 만두, 오뎅탕이 전부였는데 지금은 차돌박이뿐만 아니라 곱창과 막창까지도 토핑으로 추가가 되고, 로제떡볶이도 꽤 인기가 있는 것 같더군요. 떡볶이 종류도 많아서 다 먹어보지는 못 했지만, 오늘은 저녁으로 먹은 신마녀스페셜모듬떡볶이를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떡볶이 위에 올려진 치즈가 맛있어서 제가 특별히 더 좋아하는 메뉴인데요, 치즈와 떡볶이 둘 다 좋아하시는 분은 참고하시고 보시면 좋겠어요.

 

1. 신마녀 스페셜 모듬 떡볶이 가격

 

신마녀 스페셜 모듬 떡볶이는 10,500원 하는 신마녀모듬떡볶이 위에 모차렐라 치즈와 체다치즈가 올려져서 13,000원에 구매를 했습니다. 평소에 좋아하는 고추튀김도 2천 원에 2개를 추가하여 포장 주문을 하고, 집 근처라 타박타박 걸어가 직접 가지고 왔지요. 그리고 튀김 어묵은 배민에서 주문하면서 리뷰 작성 이벤트로 판매 매장에서 주는 공짜 음식입니다.

 

 

2. 떡볶이 내용

 

신마녀모듬떡볶이를 먹으면서 무엇이 들었나 알려 드릴 겸 하나씩 꺼내어 봤습니다. 기본인 떡볶이는 많이 들어 있고요, 오뎅이 2종류, 비엔나 소시지, 옹심이 만두, 계란, 양배추가 들어 있습니다. 사진을 찍고, 접시에 덜어놓은 것을 다 먹은 후에 신랑한테 계란 주려고 찾아보니까 없더라구요. 나는 왜 계란이 당연히 2개가 들었을 거라고 생각했을까요? 왠지 미안한 마음이 들었다는... 떡볶이 국물에 빠진 삶은 계란 좋아하신다면 주문하실 때 삶은 계란 추가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3. 튀김류

 

튀김오뎅은 설명할 필요도 없이, 맛이 없을 수 없는 음식입니다. 집에서 떡볶이 만들어 먹을 때도 가끔은 어묵을 기름에 구워서 함께 먹거든요. 떡볶이 국물에 빠진 오뎅도 맛있지만, 굽거나 튀긴 어묵도 함께 먹으면 정말 맛있잖아요. 그리고 한입 크기 오뎅은 안에 당면이 들어있는 오뎅입니다. 개인적으로는 그냥 오뎅이 더 맛있었어요. 진짜 고추튀김은 시장표 고추튀김보다는 맛이 약하지 않나 싶습니다^^

 

 

4. 추천 포인트

 

신마녀떡볶이는 특히 국물이 맛있었습니다. 국물 맛이 매운맛, 중간 맛, 순한 맛으로 세 가지 중에 선택할 수 있는데, 저는 중간맛을 시켰습니다. 제 입맛에는 단맛이 과하지 않고, 먹는 동안 쿨피스와 같은 음료를 찾지 않아도 될 만큼의 매운맛이에요. 후춧가루와 고춧가루의 향이 저는 좋았습니다. 그리고 모차렐라 치즈가 너무 잘 어울렸던 것 같아요. 피자 위에 모차렐라 치즈는 먹다 보면 식어서 늘어나는 맛이 없어지는데, 따뜻한 떡볶이 국물 속에 있어서 그런지 먹는 내내 쭈우욱 늘어나는 고소한 치즈를 계속 맛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제가 오늘은 늦은 점심을 먹고, 저녁으로 주문해 먹은터라 못해 먹었는데요, 여러분은 혹시 신마녀모듬떡볶이 드실 때 라면사리 하나 만들어 넣어서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국물이 넉넉하고 맛있어서 너무 잘 어울릴 거예요. 배만 안 불렀어도 사리 하나 넣는 건데 좀 아쉬웠어요. 이왕 드실 거면 치즈가 추가되는 신마녀스페셜모듬떡볶이로 추천드립니다. 떡볶이 국물과 모차렐라 치즈가 너무 맛있었어요. 맛있는 식사 챙겨 드시고, 오늘도 건강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yagetout

일상생활하면서 도움이 될만한 정보들을 몸소 체험하고 정리해놓은 후기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