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번가피자 추천 메뉴 깐쇼 불갈비 피자

 

 

제가 나이가 들면서 식사 준비하는 것에 있어서 슬슬 꾀를 부리기 시작했습니다. 매일 밥을 준비하는 게 쉽지가 않아요. 특히 저처럼 손이 느린 편이면, 식사 준비하는 시간에 비해 결과물이 너무 빈약할 때가 많아요. 그래서 요즘은 일주일 정도의 식단을 미리 짜두는데, 하루는 집밥 비슷한 밥상을 준비하고, 하루는 포장해서 먹거나 집에서 간단하게 데워서 먹는 음식들로 번갈아 먹는 걸로 계획을 짜둡니다. 어제는 조기를 구워서 맛있는 집밥을 먹었으니 오늘은 사 먹어도 되는 날입니다. 그래서 오늘 선택한 메뉴는 7번가 피자입니다. 진행 중인 이벤트를 이용해서 저렴하게 구매를 했는데요, 관심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깐쇼불갈비 피자 라지와 사이드 메뉴인 통쌀 치킨도 함께 전화로 주문을 한 후 시간에 맞추어 피자를 가지러 7번가 피자 매장을 방문했습니다. 몇 가지 소스와 함께 포장이 되어 있어 결재를 끝내고 바로 들고 왔습니다.

 

 

7번가 피자 홈페이지를 보니 이벤트가 다양하게 있습니다. 그중에서 오늘은 "수요일을 잡아라"는 행사를 적용해서 피자를 구매했습니다. 수요일마다 방문 포장을 하게 되면 피자 라지 사이즈를 4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피자가 40% 적용되는 건 아닌 것 같으니 자세한 내용은 7번가 피자 홈페이지나 매장에서 직접 확인 후에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피자와 함께 포장돼 온 소스들입니다. 파마산 치즈, 핫소스, 허니 머스터드 드레싱, 갈릭맛 딥핑 소스, 수제피클이 들어 있었습니다. 소스 종류가 많은데요, 통쌀치킨을 추가로 주문해서 소스 종류가 더 다양한 게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수제피클에는 오이와 함께 무도 있어서 개인적으로 더 맛있게 먹었습니다.

 

 

통쌀치킨은 홈페이지를 보다가 맛있어 보여서 함께 주문을 해보았습니다. 통쌀치킨 8조각에 3,900원입니다. 순살치킨 튀김옷에 튀밥 같은 걸 함께 묻혀 튀겨낸 거 같은데, 밑간이 짭조름하게 잘되어 있는 순살 튀김과 고소하고 바삭한 튀밥이 잘 어울려서 튀김인데도 담백하게 느껴집니다. 한 조각의 크기는 딱 한입 크기입니다.

 

 

기대하고 시킨 깐쇼불갈비 피자 라지 사이즈입니다. 원래 가격이 29,500원인데 수요일 행사를 이용해 40% 할인된 가격인 17,700원에 구매를 한 겁니다. 도우 색상과 튀김 토핑이 가장 눈에 먼저 들어옵니다. 깐쇼불갈비라고 적혀 있어서 양념한 새우튀김을 토핑 해서 넣은 피자라고 생각했는데 그렇지는 않습니다. 그냥 튀긴 새우 그대로를 토핑 했는데, 폭신한 느낌으로 맛있게 튀겨진 새우튀김입니다. 안에 있는 새우도 통통한 게 꽤 실해 보이고 식감도 좋습니다. 중간중간에 불고기도 있고, 진한 노란색은 치즈입니다. 기본 소스로 매콤한 겨자소스가 토핑 되어 있는데 개인적으로는 겨자를 좋아해서 맛이 괜찮았습니다. 겨자에 관해서는 호불호가 있을 듯 하니 참고하셔 주문하시기 바랍니다.

 

 

7번가 피자의 까만 색상 도우가 쫀득하니 꽤 괜습니다. 흑미를 섞은 것인지는 몰라도 피자 도우 치고는 색감이 다소 어둡기는 하지만, 맛은 쫄깃쫄깃하고 고소합니다. 요즘은 건강과 맛을 생각해 연구를 많이 해서 그런지 피자 도우 에지에 고구마나 치즈를 추가하지 않아도 맛이 좋습니다. 과거의 도우 에지들은 퍽퍽함도 있고, 피자를 너무 구우면 딱딱해지기도 해서 먹지 못할 때도 있었는데, 이제는 정말 옛날이야기인 것 같습니다.

 

깐쇼불갈비 피자 라지 사이즈에 통쌀치킨 8조각까지 구매를 해서 양이 상당한데도 불구하고, 웬지 피자 먹을때 빠지면 섭섭할것 같은 기분이 들어서 스파게티 한 접시도 후다닥 만들었습니다. 맛만 보자는 느낌으로 조금만 만들려고 했는데 마음처럼 손이 따라주지 않네요. 1.5인분 정도의 양으로 로제스파게티를 만들었습니다. 2인분 아닌게 어딥니까? 어쨌든 라지 사이지 피자 한판, 통쌀치킨 8조각, 스파게티를 둘이서 하나도 남기지 않고 깔끔하게 다 먹었답니다.

 

 

7번가 피자 깐쇼불갈비 피자 맛을 저의 지극히 주관적인 입맛으로 말씀드리자면, 피자 메인 토핑으로 올려진 깐쇼새우 튀김이 폭신한 느낌으로 맛있게 튀겨져 있어 좋았고, 피자 도우가 상당히 쫄깃하면서 고소해서 깐쇼불갈비 피자 전체적인 맛이 담백하고 건강하게 느껴져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다만 불갈비 맛은 좀 약하지 않았나 싶은 생각이 듭니다. 맛있는 피자 종류가 굉장히 많은데요, 주문하시기 전에 7번가 홈페이지 이벤트를 확인해 보시고 보다 좋은 가격으로 구매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오늘도 맛있는 거 많이 챙겨 드시고 건강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yagetout

일상생활하면서 도움이 될만한 정보들을 몸소 체험하고 정리해놓은 후기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