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맥도날드 세트메뉴 가격 에그불고기버거세트 불고기버거세트

 

정말 오랜만에 맥도날드 매장에서 햄버거를 먹게 되었습니다. 얼마 전에 신랑이 헌혈을 하고 받아온 모바일 교환권이 생겨서 불고기버거세트와 에그불고기버거세트를 먹었는데요, 말이 나온김에 한 말씀 살짝 드리자면, 헌혈을 함으로써 좋은 일도 하고 편의점 상품권이나 영화관람권 등도 받을 수 있으니 건강하시고 마음의 여유가 있으시다면 1년에 한두번 헌혈 프로모션에 참여해 보시는건 어떨까 싶은 생각이 듭니다. 어쨌든 말 그대로 피땀 흘리고 먹은 맥도날드 불고기 버거를 먹고 시식 후기 적어볼까 하는데요 관심있으신 분은 참고하시고 보시기 바랍니다.

 

 

맥도날드 에그 불고기 버거 세트 가격은 4,600원, 불고기 버거 세트 가격은 4,000원 합니다. 후렌치후라이와 콜라까지 합친 가격만 놓고 보면 착한 편이란 생각이 듭니다. 매장에서 먹는 거라 탄산음료가 플라스틱 잔에 담겨 있는데 뚜껑이 좀 달라진 것 같습니다. 오랜만에 와서 언제 바뀐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예전 뚜껑은 중간에 빨대를 꼽아서 마시거나, 뚜껑을 열고 마셔야 했는데 현재는 뚜껑 열지 않고 빨대도 꼽지 않고 바로 마실수 있게 만들었네요. 보통 커피 구매 후 테이크아웃용 컵 뚜껑과 같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빨대라는 플라스틱 하나라도 덜 사용해서 이산화탄소 배출 저감에 동참하고 있는 작은 변화라고 하니 참고하시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4,000원 하는 불고기 버거 세트는 햄버거, 후렌치후라이, 탄산음료로 구성되어 대부분의 햄버거 세트랑 구성이 같습니다. 불고기버거는 불고기 패티와 채 썬 양상추에 소스가 뿌려져 있습니다. 소스는 불고기 양념과 돈까스 소스의 절충된 맛으로 느껴지네요. 가격이 착한 편이긴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야채가 좀 작지않나 싶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가 양상추를 좋아하는데 햄버거 먹을때 채썬 양상추가 떨어져 나오는 경향이 있어서 아깝더라고요, 양상추를 채 썰지 않고 넣었으면 하는 바램도 있었습니다.

 

에그 불고기 버거 세트는 불고기 버거 세트와 동일한 구성으로 불고기 버거에 계란프라이가 추가되었다고 보시면 됩니다. 요즘 계란 가격이 많이 오른 편이라 불고기버거에 600원 추가해서 에그불고기 버거 먹는 것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햄버거에 계란프라이 하나 추가한 것만으로 식감도 풍부해지고, 영양도 업되고, 고소한 맛도 추가되어 제 입맛에는 더 좋은 것 같습니다. 햄버거 한입에 후렌치 후라이 서너 개씩 넣어 함께 먹고 콜라 한입 쭉 마시면서 맛있고 간편하게 한 끼를 즐겼습니다.

 

집 근처에 맥도날드 매장이 없어서 정말 오랜만에 방문하였습니다. 맥도나들 모바일 교환권 덕분에 겸사겸사 대형매장도 들러서 필요한 물건도 좀 사고 나름 괜찮은 오후를 보내고 온것 같아 기분은 좋습니다. 맥도날드 불고기버거 세트와 에그 불고기 버거 세트 둘 다 가성비는 아주 좋은 것 같습니다. 앞서 말씀드렸듯이 후렌치 후라이와 탄산음료 포함 가격이 4,000원이면 꽤 괜찮은 가격 같습니다. 최소한의 구성으로 최대의 효과를 노린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제가 야채가 아쉽다고 말씀드리긴 했지만, 야채가 추가되면 그만큼 단가도 올라갈 테니까요. 간단한 식사 혹은 간식으로 특히 에그 불고기버거 세트를 추천드리니 맛있는 식사 챙겨 드시고, 오늘도 건강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yagetout

일상생활하면서 도움이 될만한 정보들을 몸소 체험하고 정리해놓은 후기들...

,